HOME > 대한공권유술협회 > 공권유술 협회  
 
사단법인 대한공권유술협회 상반기 소식
2017-3-9
관리자


사단법인 대한공권유술협회 상반기 소식

 

미국 조지아 공권유술 본부설립과 임명

이번에 미국 조지아주의 김재구 관장님께서 공권유술 미국 조지아 본부장으로 승격하셨습니다.

미국은 각 주마다 본부를 설립중이고 본부장을 임명하도록 조직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4월 부터 소규모의 공권유술 지도자연수가 조지아본부에서 시작됩니다.

공권유술의 가장 큰 장점은 서두르지 않지만 멈추지도 않는 것입니다.

이제 공권유술의 우수성이 국내를 비롯하여 해외에서 알려지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공권유술은 매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대한공권유술협회의 소속의 회원도장이 점진적으로 증가되어 조직구성요건이 충분히 이루어진다면, 공권유술 관장님들을 주축으로 조직도를 구성하고 개편하도록 하겠습니다.

 

 

 

호주 시드니 공권유술 클럽 개설

 

호주 시드니에서 태권도장을 운영하는 마크 언더우드 관장님이 공권유술 1단과 사범자격에 합격하였습니다.

몇 년전부터 한국의 공권유술세미나에 참가하고 호주 공권유술 세미나를 개최할때마다 참석하여 공권유술에 대한 이해도가 상당히 높았습니다.

도장경영을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으며 무도인으로써의 철학이 매우 확고한 무도인입니다.

몇 개월의 준비과정을 거쳐 시드니에서 공권유술 클럽을 우선적으로 개설할 것이며 성공적인 공권유술 클럽을 위해 4월과 5월 다시 협회를 방문하여 지속적으로 공권유술 기술과 프로그램을 수련할 것입니다.

 

 

 

오경민관장의 의창도장2, 3관 개설

 

현재 성산도장 2관인 봉곡도장은 손경일관장의 지속적인 지원 하에 놀라울 정도로 빨리 성장하고 있습니다.

더욱 분발하도록 공권유술가족여러분의 지속적인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오경민관장이 이끄는 의창도장 2관이 6월에 개설될 예정이었으나 조금 앞당겨 4월에 도장을 우선 오픈할 계획입니다.

이어서 12월경 의창도장 3관이 개설됩니다.

오경민 관장이 유도장을 운영하다 실패하여 공권유술로 전향한 것이 2년 전인데 감회가 새롭습니다.

오경민관장의 열성적인 공권유술사랑과 노력이 엿보입니다.

 

 

 

홍콩 공권유술 본부 설립

 

홍콩에 공권유술 본부가 설립되었습니다.

이번에 공권유술 본부장으로 임명된 게리후이 본부장은 5개의 태권도장을 대표하는 총관장입니다.

모두들 성공적으로 태권도장을 운영하고 있지만 공권유술의 기술체계와 프로그램에 매료된 관장님들이 상반기 안으로 태권도장은 모두 공권유술 도장으로 전향할 것이라는 의사를 표명했습니다.

이번 홍콩 공권유술 본부설립으로 인하여 공권유술이 중국으로 진출할 수 있는 교두보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2월 공권유술 합동심사

 

 

의창도장과 성산도장이 함께 치룬 공권유술 심사에 70여명의 수련생들이 참여하여 승급과 승단심사를 치루었습니다.

 

 

 

베트남 공권유술 본부 확장이전

 

베트남 호치민에 근거를 둔 공권유술 본부는 도장 이전과 함께 더욱 발전하고 있습니다.

베트남에서 공권유술은 뉴스와 매거진등 언론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면서 비엣 탕 본부장의 카리스마있는 지도력이 더욱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사범들의 왕성한 활동으로 공권유술 수련생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으며 이제 블랙밸트가 배출되는 시기와 맞물려 베트남의 각 도시마다 공권유술도장이 자리를 잡게 됩니다.

201810월 베트남 공권유술 본부에서 관장님을 위한 합동훈련과 관광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대학 공권유술부 설립

 

 

네덜란드 최고의 대학인 암스테르담 대학교에 공권유술부가 설립되었습니다.

이번 공권유술부 설립을 위해 유럽공권유술본부의 윤동현본부장의 열성적인 노력이 있었습니다.

현재 독일 뮌스터대학의 공권유술부는 대학최고의 운동부로 손꼽히고 있으며 이례적으로 한 대학에 5개의 공권유술부가 설립되어있습니다.

또한 독일 내에서는 여러 대학에서 공권유술부가 성공적으로 운영되어 있습니다.

러한 독일의 무술부의 인기에 힘입어 암스테르담 체육학부에서 독일이 공권유술부를 벤치마킹하기 위해 전격지원하고 있습니다.

암스테리담 대학에서는 공권유술부 전용훈련장소를 마련해주었으며 암스트르담 대학의 초청으로 윤동현 본부장의 세미나와 특별강연이 있었습니다.

 

 

 

그밖에 일정

1. 2017년 3월 27일 월요일 - 말레이시아 무도사범 29명 협회수련관 세미나 참여

2. 2017년 4월 16일 일요일 - 영구 무도사범 22명 협회수련관 세미나 참여

3. 2017년 6월 3일~7일 세계 12개국 공권유술 마스터들이 참여하는 컨퍼런스및 합동훈련 (장소: 독일뮌스터 본부 및 뮌스터대학)

4. 2017년 6월 10일~11일 스페인 공권유술 본부 그랜드마스터 특별세미나 등등...

 

 

 

 

 


현재 0 개의 댓글이 등록되었습니다.
이 름 :   비밀번호 :
보안코드 입력: 
잘 안보이세요? 코드 다시보기
내 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