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대한공권유술협회 > 공권유술 협회  
 
“한국형 주짓수의 성공신화 공권유술“ 12월 지도자연수 안내
2017-11-7
관리자


 

한국형 주짓수의 성공신화 공권유술“ 12월 지도자연수 안내

 

최근 공권유술협회에서 실시하는 사범과정연수에 참여하시는 분들 중 일반인들과 직장인들이 많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2,3년후 공권유술 도장개설을 목표로 연수에 참여하고 운영에 필요한 여러가지 필요사항을 숙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 공권유술협회에서 실시하는 사범과정연수에 참여하시는 분들 중 현재 합기도, 태권도, 해동검도 같은 도장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는 일선관장님이 참여가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공권유술은 코리안 스타일의 주짓수라는 세계적인 브랜드가 되어있습니다.

한국에서는 한국형 종합격투기라는 이미지가 무술인들에게 강하게 각인되어있고 이제는 매니아층을 넘어서 대중적인 무술이 되어 많은 분들이 공권유술 도장을 찾아주시기 때문에 일선관장님들께서 깊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공권유술협회소속의 관장님들의 절반이상은 타 무술 도장을 운영을 하다가 사범연수를 통해서 공권유술도장을 개설하신 분들입니다.

 

다행히도 공권유술소속 관장님들은 자신의 직업에 보람을 느끼고 있고 재정적인 상태가 양호하기 때문에 만족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러나 협회소속의 관장님들이 처음부터 공권유술을 선택하여 도장을 운영한 것은 아닙니다.

 

안타깝게도 일선관장님들이 공권유술 사범연수를 받을 당시의 상황은 도장의 운영상태가 대부분 최악의 상태에서 마지막이라는 심정으로 공권유술의 문을 두드리게 됩니다.

 

그런데 아이러니 하게도 이렇게 마지막이라는 결정에 대해서도 사실 큰 용기가 필요한 것입니다.

 

업종을 바꾸어 새로운 무술에 집중하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닐 것입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무술도장들은 그냥 그렇게 적자운영을 하면서 고생은 고생대로 하고 결국 폐업이라는 수순을 밟게 됩니다.

 

 

그중에 그나마 용기를 낸 관장님들이 한국인의 정서에 잘 맞는 한국형 종합격투기에 관심을 갖다가 공권유술을 찾게 되는 것입니다.

 

만약 자신이 운영하는 태권도장이나 합기도장, 유도장에 관원이 200300명씩 된다면 굳이 모험을 감수하면서까지 공권유술연수를 받고 협회에 가입할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공권유술 사범연수라는 것은 도장경영에 실패하거나 궁지에 몰려있는 관장님들이 공권유술 지도자과정에 참여하는 분들이 많게 되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관장님들이 공권유술협회에 가입하여 성공할 수 있는 것은 협회가 지속적으로 도장경영에 대한 조언과 수련생들에게 좋은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명품도장이 될 수 있도록 시스템화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상황을 객관적으로 보지 않고, 자기의 기대와 욕구에 따라 주관적으로 사물을 해석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가령, 상담전화를 했는데 상담자가 도장으로 오지 않는다면 관장은 뭐 어차피 무술을 수련할 마음이 없었는걸.. 이라고 그것을 상대의 탓으로 돌려버리게 됩니다.

 

 

도장경영이 어려운 관장님의 습관은 비즈니스 마인드와는 거리가 멀고 프로의식이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

수련생을 제자이상의 고객으로 생각을 하여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하루하루 즐겁게 수련하다 갈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해야 하는 것입니다.

 

관원도 별로 없는데 청소는 자주 하면 뭐하나?

날씨가 별로 안 추운데 난로를 틀어봐야 전기세만 더 나오잖나?

아직 기초가 부족하니까 계속해서 기본 연습에만 충실하라구.

 

이러한 생각이 반복되다보면 어느덧 습관이 되고 이러한 습관은 자신을 패배자로 만들게 되죠.

 

공권유술 연수기간동안 이러한 생각을 바꾸어 승리자가 될 수 있도록 마인드로 바꾸게 하는 것이 공권유술협회가 할 일입니다.

 

결국 지도자연수는 핵심기술을 이해하고 습득하는 것은 물론 훌륭한 관장이 되는 습관을 만들 수 있도록 교육하는 것입니다.

 

 

1. 연수기간동안 공권유술의 기술체계를 정확히 이해하고 몸에 익힐 수 있도록 연습을 충분히 하여 공권유술의 지도에 대한 자신감을 갖도록 해드리는 것.

 

2. 배운 기술을 가지고 수련생들에게 좋은 훈련프로그램을 제공하도록 하는 법.

 

3. 공권유술 도장경영에 대한 시스템의 활용과 프로그램의 이용법을 배우는 것.

 

4. 위의 세 가지 기법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고 제자를 양성하는 법을 배우는 것.

 

 

도장경영에 반드시 알아야할 테크닉과 지도방법을 이해시킬 수 있도록 공권유술협회는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미켈란젤로가 대리석 덩어리에서 다비드의 이미지를 발견했고 그것을 드러내기 위해 나머지 필요 없는 부분들을 깎아내고 다듬어 마침내 다비드의 모습을 완성한 것처럼 공권유술협회는 여려분이 반드시 무도인으로 대성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잠재력을 일깨워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1. 연수대상

 

. 일선 관장님 및 사범

 

. 체육관 개설 희망자

 

. 체육관 프로모션 및 격투기 관련 사업 희망자

 

. 전문격투기 기술의 체득

 

. 단일종목체육관 내에 한국형 주짓수인 공권유술을 접목을 원하시는 분 

 

2. 연수개강 : 20171216일부터 ~ 5주간 매주 토 (오후2- 5)

 

3. 접수마감 : 20171211일까지 (선착순 20명마감)

 

4. 연수문의 : 010-2262-0757 (문자메세지 상담 환영)

 

 

5. 지급품

 

. 도복, 블랙밸트

 

. 사범교육용 DVD 1,2

 

. 공권유술 사범을 위한 지침서

 

. 수련에 필요한 물품등.

 

 

6. 자격증

 

. 공권유술단증

 

. 사범자격증

 

. 수료증 발급

 

, 공권유술도장 개설시 허가증 

5. 장 소 : () 대한공권유술협회

 

 


현재 0 개의 댓글이 등록되었습니다.
이 름 :   비밀번호 :
보안코드 입력: 
잘 안보이세요? 코드 다시보기
내 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