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대한공권유술협회 > 공권유술 협회  
 
새로운 공권유술 블랙밸트와 신규 도장개설
2017-12-7
관리자


새로운 공권유술 블랙밸트와 신규 도장개설

 

2017년 공권유술협회 사범연수를 통해서 젊고 패기있는 블랙밸트 2명이 탄생하였습니다.

 

매주 토요일 3시간씩 5주간의 교육을 통해서 공권유술의 교습법과 도장경영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배웠는데요. 의창도장의 오경민 관장이 새로운 블랙밸트들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성원으로 더욱 성장하는 블랙밸트가 되었습니다.

 

 

 

블랙밸트들은 특별연수에서 받은 교육에서 부족한 부분은 오픈세미나를 통해서 지속적으로 기술을 익히고 전체적인 공권유술 훈련문화를 이해하게 됩니다.

 

공권유술 사범연수는 소규모 그룹으로 진행되며 한 기수에 연수생이 4명이상이면 연수가 실시됩니다.

 

교육의 대부분은 한가지 기술을 반복 훈련하여 스스로 고수가 되는 것이 아니라 배운 기술 한가지라도 지도방법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수련생들에게 재미있게 그리고 빠르게 체득할 수 있도록 돕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이번에 공권유술 신규도장을 개설할 한석교 사범과 김주영 사범은 처음부터 도장개설을 목표로 사범특별교육에 참가하였습니다.

 

무술과는 관계없는 직업에 종사하고 있으며 과거부터 무술도장의 관장을 꿈을 포기하지 않고 꿈꾸어 왔습니다.

 

연수를 마친 직후부터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는 공권유술 도장에서 현장 실습을 통해서 지도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실습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한석교 사범은 부산에 3월 공권유술 전문도장 오픈.

전명석 사범이 진해에 9월 공권유술 전문도장오픈

김주영 사범은 김해에 10월 공권유술 전문도장 오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모두들 실패없는 도장개설을 위해 착실히 준비해나가고 있습니다.

 

모두 도장운영의 경험이 없는 청년들이지만 맨투맨 방식의 교육과 철저한 현장 실습을 통해서 철저히 관리하고 이미 성업중으로 자리를 잡고 있는 관장님들의 도움으로 100%의 성공을 위해 함께 응원하고 있습니다.


현재 0 개의 댓글이 등록되었습니다.
이 름 :   비밀번호 :
보안코드 입력: 
잘 안보이세요? 코드 다시보기
내 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