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대한공권유술협회 > 공권유술 협회  
 
모두가 하나가 된 자리, 공권유술 마산 세미나
2018-4-5
관리자


모두가 하나가 된 자리, 공권유술 마산 세미나

늘 있는 일이지만 공권유술 그랜드 마스터 세미나참가 희망자가 너무나 많기 때문에 아침에 어린이세미나 오후에는 성인세미나로 두 번에 걸쳐 실시하였습니다.

제한 인원이 있어 선착순으로 접수를 하기 때문에 참가하지 못한 회원들은 아쉬운 발걸음을 돌리거나 관전을 해야 했습니다.

 

 

이번세미나의 주제는 낙법이었습니다.

모두들 낙법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어떻게 해야 안전하고 실력을 급상승 시킬 수 있는 가에 대한 훈련법이었습니다.

 

 

전방낙법의 기본과 점프 낙법, 후방낙법의 기본과 점프 낙법과 같은 기본 낙법이론과 전방회전낙법, 공중회전낙법을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비록 세미나는 2시간이지만 단계별로 낙법 진행과정을 연습하면 모두들 능숙하게 낙법을 구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번만 낙법의 과정을 이해하고 연습하면 누구나 자신의 키 정도는 훌쩍 뛰어넘을 수 있는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음에도 과거로부터 내려온 잘못된 낙법지도법을 그대로 사용하다 보니까 수련생들은 배우는 속도와 잘못된 낙법으로 몇 년동안 실력이 제자리에 머무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세미나를 마치고 참가자로부터 유익한 시간이었다는 소감을 많이 받았습니다.

공권유술 세미나는 단순히 반복적인 훈련을 통한 기술 습득이 아닌 보다 빠르께, 더욱 정확하게, 매우 안전하게 기술을 익힐 수 있는 방법과 노하우를 전수하는 교육입니다.

 

 

다음 세미나는 6월 일산 본관에서 개최됩니다.


현재 0 개의 댓글이 등록되었습니다.
이 름 :   비밀번호 :
보안코드 입력: 
잘 안보이세요? 코드 다시보기
내 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