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대한공권유술협회 > 공권유술 협회  
 
한국형 종합격투기 공권유술 도장 창업
2018-10-25
관리자


한국형 종합격투기 공권유술 체육관 창업

 

 

무술도장 창업은 작은 규모의 사업 같지만 치열한 경쟁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끝없는 연구가 필요한 장르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누구에게 물어 볼 곳도 없고, 조언해주는 사람도 없는 외로운 현실 속에 있기도 합니다.

 

도장은 어린들의 인성과 예절을 배우는 교육의 장소이기도하고 성인 회원들의 좋은 여가선영과 최고의 취미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업이기도 합니다.

 

 

 

도장은 어린들의 인성과 예절을 배우는 교육의 장소이기도하고 성인 회원들의 좋은 여가선영과 최고의 취미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업이기도 합니다.

 

 

 

무술도장들은 좋은 프로그램을 알리고 홍보해야 하는 마켓팅을 포함해야 하고 재무, 회계, 기획과 전략등 다양한 분야에서 월등해야만 성공할 수 있는 치열한 사업 중 하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성공 노하우와 최적화된 시스템이 갖춰진 공권유술 도장 창업은 무술도장 스타트 업을 꿈꾸는 예비 관장님들에게 꼭 맞는 코리안 주짓수-한국형 종합격투기 분야의 선두주자입니다.

 

 

 

공권유술 도장은 청년창업을 하기에 정말 안성맞춤입니다.

저 역시도 29살의 청년시절 처음 도장을 개설했었고 지금도 청년 창업을 추천하는 입장입니다.

 

 

 

 

공권유술 도장은 1500~2000만원의 적은 자본으로 시작하는 1인 기업입니다.

창업비용을 최소화는 것이 첫 번째 이고 두 번째는 인건비의 부담을 완전히 없애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25평에서 35평이하의 최소화된 공간의 장소를 임대합니다.

회원들이 많이 늘어나게 되면 훈련타임을 한 타임 더 늘이는 방식을 사용합니다.

공권유술은 새로운 창조무도로써 선두를 독식하고 지역의 넘버 1 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여기서 도장성공의 비결을 물으라면 계절이나 유행을 타지 않도록 개발된 훈련 프로그램을 협회에서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것입니다.

 

최근 최저임금 인상이나 주 52시간 근로제등 복지관련 정책이 나오면서 사람들의 시간적 여유가 많아지고 취미생활과 건강에 더 많은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여가선영을 즐기려는 수요가 넘쳐흐르지만 수요를 충족시켜줄만한 스포츠 취미 콘텐츠가 한국에서는 매우 제한적이라는 것입니다.

 

공권유술은 처음부터 완전히 계획된 도장경영 훈련을 거쳐서 도장을 오픈하기 때문에 아직까지 모든 도장이 실패 없이 성공적으로 도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도장의 경영은 다른 어떤 분야보다 전문적이어야 하며 비즈니스마인드로 접근해야 합니다.

새롭게 도장을 오픈하여 성공을 원한다면 사)대한공권유술협회에 조인하시기 바랍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직업을 통해서 하루하루 보람차고 즐거운 생활을 영위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 0 개의 댓글이 등록되었습니다.
이 름 :   비밀번호 :
보안코드 입력: 
잘 안보이세요? 코드 다시보기
내 용 :